포스코건설은 지난 30여년간 세계 최고 수준의 포항, 광양 제철소를 건설한 첨단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건설업계를 이끌어온 선진 종합건설 회사 입니다.
 
현대건설은 뛰어난 기술력과 풍부한 시공경험을 토대로 토목, 건축, 플랜트, 전기, 원자력 등 건설 전 분야에 걸쳐 세계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중공업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쟁시대를 맞아 “장기 발전 전략’을 바탕으로 하여 기술과 품질, 생산성면에서 명실공히 글로벌 리더로서의 기틀을 더욱 굳건히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대우건설은 1973년 창업 이래 지난 30여년 동안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로 한국 건설업을 선도해 왔으며, 세계 30여개 국에서 지구촌 건설에 앞장 서 왔습니다.
 
SK는 에너지화학등 국가의 기간산업과 첨단정보통신 분야에서 이룩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혁신적이며 새로운 가치로 국가경쟁력을 높여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산중공업은 산업의 기초소재인 주단조부터 원자로, 보일러, 터빈, 발전기 등 발전설비를 비롯 물을 생산하는 해수담수화설비 및 수처리설비, 운반하역설비등을 제작해 국내외 플랜트시장에 공급하는 대표적인 EPC 전문기업입니다.
 
GS건설은 세계 각 지역에서 정유, 가스, 석유화학 분야의 경쟁력 있는 EPC 업체로 철저한 Risk분석을 통해 사업과 시장의 다각화/다변화에 힘쓰며 Plant분야 Global Leading Company로써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건축, 토목, 플랜트, 주택, 개발 사업 등 각 분야별로 최고수준의 인재와 기술역량을 보유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부가가치를 실현해 드리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전분야에서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삼성엔지니어링은 축적된 기술과 풍부한 경험, 우수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플랜트시장에서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전문 기업 입니다.
 
종합에너지서비스리더 GS칼텍스는 대한민국에너지산업의 개척자로서 고객의 삶을 보다 풍성하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통찰력과 한계를 뛰어넘는 기술력으로 혁신을 지속하여 에너지수출국, IT 강국을 실현 시킨 열정과 능력을 바탕으로 더 넓은 세상에서 더 큰 성공을 이루며 가치를 인정 받겠습니다.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22 발산W타워 1204호 | Tel : 02-2666-1681~2 | Fax : 02-2666-1683
copyright ⓒ 2012 SPPS. All Right Reserved.